마케팅·CS

북Lab_DT시대의 마케팅 아이콘, 인플루언서

샘플강의 수강신청
강사소개
샘플강의 수강신청
환급여부 비환급 과정 훈련기간 10시간
스마트기기활용 모바일수강 가능 수강료 100,000원
할인금액 -30,000원 자비부담금 70,000원

학습 개요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마케팅 키워드, 인플루언서
    요즘 실리콘밸리의 마케팅 실무자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 중 하나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입니다. 그러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현재 어떤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그 확장 가능성이 어느 정도나 되는지에 대해서 정확히 아는 사람은 드문 것이 현실입니다. 그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확장되고 있는 개념인 것이지요.
    인플루언서 시대를 사는 마케터에게, 인플루언서의 수익 구조를 이해하고 그들과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구축하여 마케팅 전략을 구상할 줄 아는 능력은 살아남기 위한 강력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절대로 눈을 떼지 마세요.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유의사항 :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가능
구분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합계 : 80점 이상
상세수료기준
    1)수료 기준 : 진도율 80%이상 80점 이상
    2)평가 응시 조건
      -진행단계평가는 출석 50% 이상, 평가시험은 출석 80% 이상이 되어야 응시가능.
      -선다형,서술형 모두 응답하셔야 최종평가 제출이 가능합니다.
      -모사답안처리기준
         : 100% ~9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0점 처리
         : 8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8점 감점
         : 7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7점 감점
         : 5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5점 감점
    3)진도율TIP
      -학습진도율은 기본적으로 해당 과정(학습 콘텐츠)의 차시별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각 차시별 "페이지별로 반드시" 학습을 진행하셔야 출석율이 100% 인정이 됩니다.
      -다음 차시는 이전 차시를 완료 했을시 열립니다.
       이점 유의하여 학습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학습목차

차시 차시명
1 Chapter 01. 전국민 크리에이터 시대의 개막
2 Chapter 02. 인플루언서, 그들은 누구일까
3 Chapter 03. 인플루언서들은 어떻게 스타의 자리를 빼앗았나
4 Chapter 04. 성공적인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5 Chapter 05. 구독자를 만드는 콘텐츠 유통 전략
6 Chapter 06. 인플루언서는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까
7 Chapter 07. 지금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8 Chapter 08. 기업은 어떻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할까
9 Chapter 09. 브랜디드 콘텐츠의 시대,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를 만들기
10 Chapter 10. 비즈니스가 인플루언서와 상생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