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환급여부 | 환급과정 | 훈련기간 | 30일 (17시간) | |
---|---|---|---|---|
NCS소분류코드 | - | NCS소분류명 | - | |
스마트기기활용 | 모바일수강 가능 | 수강료 | 104,720원 | |
국비지원 | - | 자비부담금 | - | |
학습목표
학습대상
강사소개
내용전문가 | 송석민 |
---|---|
경력 및 소속 |
• 심텍 해외영 • 서든리아이씨 • 글로벌휴먼스 교육팀 (現) |
학력 및 전공 |
• 메이지대학교(일본) 정보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 졸업 • |
자격증 |
• 패션유통전문가 Lv.4 • 패션스토어 클리닉 마스터 |
내용전문가 | 안나현 |
---|---|
경력 및 소속 |
• GS리테일 연수팀 / 수마사업부 • LF (구 LG패션) 인재개발BSU / 영업혁신BSU • 글로벌휴먼스 교육팀 파트장(차장) |
학력 및 전공 |
• 한양여자대학교 여성인력개발 • 한양사이버대학교 경영학 졸업 |
자격증 |
• NCS 기업현장교사 자격 • KAC(Korea Associate Coach) 자격 • Dale Carnegie Lab Course 수료 • 에니어그램 강사자격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구분 | 수료기준 |
---|---|
진도율 | 80% 이상 |
진행단계평가(10점) + 과제(20점) + 평가시험(70점) | 합계 : 60점 이상 |
학습목차
차시 | 내용 |
---|---|
1 | 4차 산업혁명과 패션 리테일의 변화Ⅰ |
2 | 4차 산업혁명과 패션 리테일의 변화Ⅱ |
3 | 패션매장구조와 매장운영업무 |
4 | 매출공식과 매장진단 |
5 | 오프라인 프로모션Ⅰ. 매장프로모션(ISP) |
6 | 오프라인 프로모션Ⅱ.아웃바운드 영업 |
7 | 온라인 프로모션Ⅰ.온라인몰과 SNS마케팅의 활용 |
8 | 온라인 프로모션Ⅱ.라이브커머스의 활용 |
9 | 매장의 인력채용과 직원관리 |
10 | 효과적 매장운영을 위한 관계관리 |
11 | 매출 달성을 위한 내부관리 |
12 | VMD 매장관리Ⅰ.효과적인 VMD연출기법 |
13 | VMD 매장관리Ⅱ. 디스플레이연출과 고객동선 구성 |
14 | VMD 매장관리Ⅲ.매장적용과 운영가이드 |
15 | 일반 고객관리-신규고객창출과 관리 |
16 | 우수 고객관리-고정고객 활성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