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
비에이치에듀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비에이치에듀 원격훈련교육원 페이스북 바로가기 비에이치에듀 원격훈련교육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자격증과정

  • 자격증전체교육과정
    >
  • [자격증] 사회복지사 1급
    >
  • [자격증] 직업상담사 2급
    >
  • [자격증] 유통관리사 2급
    >
  • [자격증] 전산회계 2급
    >
  • [자격증] 전산세무 2급
    >
  • [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
    >
  • [자격증] 위험물산업기사
    >
  • [자격증] 경비지도사
    >
  • [자격증] 청소년상담사3급
    >
  • [자격증] 임상심리사 2급
    >
  • [자격증] 청소년상담사 2급
    >

젊은 인도, 미래는 인도에 있다!

강사소개
샘플강의 수강신청
환급여부 환급과정 훈련기간 30일 (17시간)
NCS소분류코드 02030201 NCS소분류명 경영기획
스마트기기활용 모바일수강 가능 수강료 50,490원
국비지원 40,390원 (80%) 자비부담금 10,100원
사업주훈련지원 우선지원기업 천명미만기업 천명이상기업
90% 80% 40%

강좌소개

  • 인도의 지리적, 인문학적 특성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인도의 시장환경 및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알 수 있다. 또한 인도의 시장가능성에 대해 이해하고 인도진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강의목표

  • 인도의 국가적 특성 및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지리적 특성 및 시장현황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인들의 해외진출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높은 교육열과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비즈니스 환경 및 3차산업 발달 이유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소비환경변화 및 젊은소비자의 특성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마케팅 특성 및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콘텐츠 산업 및 IT산업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스타트업 현황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게임산업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영화산업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의 영화산업 및 문화산업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진출 방법에 대해 이해한다.
  • 인도인들과 일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한다.

학습대상

  • 중국을 대체할 새로운 지역을 찾고자 하는 기업의 임직원
  • 인도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의 임직원
  • 글로벌 경제환경변화에 대해 알고자 하는 임직원

강사소개

내용전문가 권기철
경력 및 소속
  • 현대자동차 마케팅본부
  • 한국ICT융합협회 이사(코딩교육센터)
학력 및 전공 • 동국대학교 회계학과 학사졸업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유의사항 :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가능
구분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10점) + 평가시험(90점) 합계 : 60점 이상
상세수료기준
    1)수료 기준 : 진도율 80%이상 진행단계평가(10점) + 평가시험(90점) 60점 이상
    2)평가 응시 조건
      -진행단계평가는 출석 50% 이상, 평가시험은 출석 80% 이상이 되어야 응시가능.
      -선다형,서술형 모두 응답하셔야 최종평가 제출이 가능합니다.
      -모사답안처리기준
         : 100% ~9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0점 처리
         : 8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8점 감점
         : 7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7점 감점
         : 5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5점 감점
    3)진도율TIP
      -학습진도율은 기본적으로 해당 과정(학습 콘텐츠)의 차시별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각 차시별 "페이지별로 반드시" 학습을
       진행하셔야 출석율이 100% 인정이 됩니다.
      -다음 차시는 이전 차시를 완료 했을시 열립니다.
       이점 유의하여 학습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학습목차

차시 내용
1 아는 인도, 모르는 인도
2 지구의 Next 시장, 인도
3 젊은 인도인들, 넌 어느 별에서 왔니?
4 그들의고민:가족,미래,그리고탈출구
5 강남도 울고 갈 인도 교육시장과 교육스타트업
6 인도 소비자를 알면 시장이 보인다
7 변화하는 인도 소비자, IT가 소비를 바꾼다
8 최신 인도 마케팅 트렌드
9 인도에서 우리고객 찾기
10 디지털과 콘텐츠에 열광하는 인도
11 인도의 디지털 부자들
12 게임, 날씨만큼 뜨거운 시장
13 영화, 인도인 삶의 중심 콘텐츠와 연관 비즈니스 (1)
14 영화, 인도인 삶의 중심 콘텐츠와 연관 비즈니스 (2)
15 인도를알자,인도라는브랜드를알자
16 인도 사람과 함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