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
비에이치에듀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비에이치에듀 원격훈련교육원 페이스북 바로가기 비에이치에듀 원격훈련교육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자격증과정

  • 자격증전체교육과정
    >
  • [자격증] 사회복지사 1급
    >
  • [자격증] 직업상담사 2급
    >
  • [자격증] 전기(공사) 기사 / 산업기사
    >
  • [자격증] 유통관리사 2급
    >
  • [자격증] 재경관리사
    >
  • [자격증] 회계관리 1급,2급 / 재무관리사 2급
    >
  • [자격증] 전산회계 2급
    >
  • [자격증] 전산세무 2급
    >
  • [자격증] 경영빅데이터분석사 2급
    >
  • [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
    >
  • [자격증] 위험물산업기사
    >
  • [자격증] 경비지도사
    >
  • [자격증] 청소년상담사3급
    >
  • [자격증] 농수산물품질관리사
    >
  • [자격증] 임상심리사 2급
    >
  • [자격증] 청소년상담사 2급
    >

브랜드 시대, 브랜딩하라! 차별화하라!

강사소개
샘플강의 수강신청
환급여부 환급과정 훈련기간 30일 (17시간)
NCS소분류코드 02010301 NCS소분류명 마케팅전략기획
스마트기기활용 모바일수강 가능 수강료 50,490원
국비지원 35,340원 (70%) 자비부담금 15,150원
사업주훈련지원 우선지원기업 천명미만기업 천명이상기업
90% 80% 40%

강좌소개

  • 브랜딩의 기본개념과 적용 사례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또한, 브랜딩의 중요성과 성공사례에 대해 알 수 있으며, 개인과 기업, 국가 브랜딩전략에 대해 알 수 있다.

강의목표

  • 브랜드의 의미와 주요 기능에 대해 이해한다.
  • 브랜드이미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장점에 대해 이해한다.
  • 강한브랜드의 정의, 특성 및 주요요소에 대해 이해한다.
  • 브랜드 전략 수립 절차에 대해 이해한다.
  • 국가브랜드의 정의 및 역사에 대해 이해한다.
  • 국가 브랜드의 역사성과 국가 브랜드 전략의 기본에 대해 이해한다.
  • 홍콩의 브랜드 전략에 대해 이해한다.
  • 독일의 브랜드 전략에 대해 이해한다.
  • 도시브랜딩의 특성에 대해 이해한다.
  • 시각적 요소를 활용한 브랜딩방법에 대해 이해한다.
  • 브랜드 차별화방안 및 다양한 기법에 대해 이해한다.
  • 착한 기업문화로 차별화를 시도하는 브랜드 전략에 대해 이해한다.
  • 친환경 브랜드 전략에 대해 이해한다.
  • 퍼스널 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에 대해 이해한다.
  • 퍼스널 브랜딩 성공사례에 대해 이해한다.
  • 자신만의 브랜드 전략과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해한다.

학습대상

  • 기업 마케팅 담당 부서의 임직원
  • 기업브랜드 전략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차별화된 마케팅을 원하는 모든 기업의 임직원

강사소개

내용전문가 권기철
경력 및 소속
  • 현대자동차 마케팅본부
  • 한국ICT융합협회 이사(코딩교육센터)
학력 및 전공
  • 동국대학교 회계학과 학사졸업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유의사항 :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가능
구분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10점) + 평가시험(90점) 합계 : 60점 이상
상세수료기준
    1)수료 기준 : 진도율 80%이상 진행단계평가(10점) + 평가시험(90점) 60점 이상
    2)평가 응시 조건
      -진행단계평가는 출석 50% 이상, 평가시험은 출석 80% 이상이 되어야 응시가능.
      -선다형,서술형 모두 응답하셔야 최종평가 제출이 가능합니다.
      -모사답안처리기준
         : 100% ~9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0점 처리
         : 8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8점 감점
         : 7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7점 감점
         : 50% 이상 같은 경우 해당 문항 5점 감점
    3)진도율TIP
      -학습진도율은 기본적으로 해당 과정(학습 콘텐츠)의 차시별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각 차시별 "페이지별로 반드시" 학습을
       진행하셔야 출석율이 100% 인정이 됩니다.
      -다음 차시는 이전 차시를 완료 했을시 열립니다.
       이점 유의하여 학습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학습목차

차시 내용
1 감성의 시대, 브랜드 시대가 도래하였다
2 브랜드&브랜딩, 나를 파는 마케팅, 나를 만드는 브랜딩
3 강한 브랜드 만들기 - 강한 브랜드의 4가지 요소
4 브랜드전략, 브랜드이미지 만들기
5 국가를 브랜딩 하라(1) - 국가브랜드의 의미
6 국가를 브랜딩 하라(2) - 국가 브랜딩의 원조 뉴질랜드
7 국가를 브랜딩 하라(3) - 홍콩 Asia’s World City
8 국가를 브랜딩 하라(4) - 신뢰와 리더쉽 (독일)
9 도시를 브랜딩 하라 - 포루투
10 디자인을 브랜딩하라 - 아우디와 BMW
11 항공서비스를 브랜딩하라 - JetBlue사례
12 스토리를 브랜딩하라 - 파타고니아 사례
13 친환경을 브랜딩하라 - 더 바디샵 사례
14 퍼스널브랜딩(1) - 개인도 브랜딩하는 시대
15 퍼스널브랜딩(2) - 트럼프, 리차드 브랜슨, 마크 래빈슨
16 퍼스널브랜딩(3) - 나를 브랜딩 해보자